HOME| JOIN| LOGIN|
소식
언론보도
제4회 서울무용영화제 티켓 예매 오픈
작성자 : 사무국 작성일자 : 2020-10-22 오후 3:28:10


[뉴스에이 = 김정수 기자] 제4회 서울무용영화제(SeDaFF) 티켓 예매가 10월 20일(화) 시작됐다.



서울무용영화제(SeDaFF) 사무국은 10월 20일(화) 오후2시부터 영화제의 온라인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영화제 온라인 티켓은 ‘메가박스’, ‘YES24 공연’, ‘네이버 아트나인&잇나인’에서 판매한다. 영화제 상영일정, 티켓예매 및 안전관람가이드 등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서울무용영화제 홈페이지(www.sedaf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제 기간 동안 안전한 영화 관람을 위하여 발열체크, QR체크인, 거리두기 등을 함께 진행한다. 정부의 코로나19 예방 지침을 철저하게 지키는 일환으로, 영화제 현장 매표와 상영관 입장 및 대기 시 상대방과의 거리두기(최소 1미터)를 진행한다. 영화 상영관 좌석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좌석 간 거리두기로 운영된다. 관객은 반드시 예매한 좌석에만 착석 가능하며 본인 좌석 이외 무단으로 자리 이동이 금지된다.



국내를 대표하는 댄스필름페스티벌, 제4회 서울무용영화제(조직위원장 양정수, 집행위원장 정의숙)는 다음달 11월 6일(금)부터 11월 8일(일)까지 3일에 걸쳐 아트나인(메가박스, 이수역)에서 개최된다. 영상예술포럼이 주최하고 서울무용영화제 집행위원회가 주관하며, 영화진흥위원회 ‘국내영화제 육성지원사업’에 선정돼 지원을 받고 있다. 올해 서울무용영화제는 영화제 고유의 특성 상 현장에서 관객과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 행사를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엄격하게 준수하는 범위 내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행사를 모두 안전하게 운영할 것임을 강조했다. 

김정수 기자  newsa@newsa.co.kr



http://www.new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0140

 
목록
TOP